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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용약관 및 개인정보취급방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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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이용약관

    제 1조 (목적)
    이 약관은 ㈜다인 (이하 “회사”라 함)이 운영하는 인터넷 쇼핑몰 “회사”(이하 "사이트"라 합니다)에서 제공하는 인터넷 관련 서비스(이하 "서비스"라 합니다)를 이용함에 있어 “회사”와 이용 고객 간의 권리와 의무 그리고 책임사항을 규정하여 고객 권익을 보호함을 그 목적으로 합니다.
    제 2조 (정의)
    1. “사이트”란 “회사” 컴퓨터등 정보 통신 설비와 정보 통신망을 이용하여 정보 및 서비스를 이용자에게 제공하고 재화 또는 용역을 거래할 수 있도록 설정한 가상의 영업장을 말합니다. 현재 “회사”가 운영하는 “사이트”는 ‘www.abctire.co.kr’이며, 추후 “회사”가 제공하는 기타 웹사이트도 포함될 수 있습니다.
    2. "이용자"란 “사이트”에 접속하여 이 약관에 따라 “사이트”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받는 회원 및 비회원을 말합니다.
    3. "회원"이라 함은 “사이트”에 개인정보를 제공하여 회원 등록을 한 자로서, “사이트”가 제공하는 정보 및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이용할 수 있는 자를 말합니다.
    4. "비회원"이라 함은 회원으로 가입하지 않고 “사이트”가 제공하는 정보 및 서비스를 이용하는 자를 말합니다.
    5. “가입”이라 함은 “사이트”가 제공하는 신청서 양식에 해당 정보를 기입하고, 본 약관에 동의하여 서비스 이용계약을 완료 시키는 행위를 말합니다.
    6. “회원 ID"란 회원식별과 회원의 서비스 이용을 위하여 회원이 신청하고 당사가 승인하는 문자 및 숫자의 조합을 말합니다.
    7. “비밀번호”란 이용자가 회원ID와 일치하는지를 확인하고 통신상의 자신의 비밀보호를 위하여 이용자 자신이 선정한 문자 및 숫자의 조합을 말합니다.
    8. “탈퇴”란 회원이 이용계약을 종료시키는 행위를 말합니다.
    9. 본 약관에서 정의하지 않은 용어는 개별서비스에 대한 별도 약관 및 이용규정에서 정의 합니다.
    제 3조 (약관의 명시와 개정)
    1. “회사”는 이 약관의 내용과 상호, 연락처 (전자우편주소, 전화번호, 팩스번호 등)등을 이용자가 알 수 있도록 “사이트”의 초기 “서비스”화면 에 게시 합니다.
    2. “회사”는 약관의 규제 등에 관한 법률, 전자거래 기본법, 전자 서명법, 정보통신망 이용 촉진등에 관한 법률, 방문 판매 등에 관한 법률, 소비자 보호법등 관련 법령을 위반하지 않는 범위내에서 이 약관을 개정할 수 있습니다.
    3. 약관을 개정할 경우에는 개정 사유 및 적용 일자를 명시하여 현행 약관과 함께 “사이트”의 초기 화면에 그 적용일자 7일 이전부터 적용일자 전일까지 공지 합니다.
    4. 개정 약관은 그 적용일자 전에 체결된 계약에 대해서도 적용 됩니다. 다만 개정 약관의 적용을 거절하는 뜻을 “회사”에 명시적으로 통지한 이용자에 대해서는 개정 전의 약관 조항이 적용 됩니다.
    5. 이 약관에서 정하지 아니한 사항과 이 약관의 해석에 관하여는 전자거래 소비자 보호지침 및 관계법령 또는 상 관례에 따릅니다.
    제 4조 (서비스의 제공 및 변경)
    1. “회사”의 업무 사항
    ① 재화 또는 용역에 대한 정보 제공 및 구매계약의 체결
    ② 구매 계약이 체결된 재화 또는 용역의 배송
    ③ 기타 “회사”가 정하는 업무
    2. “회사”는 재화의 품절 또는 기술적 사양의 변경 등의 경우에는 장차 체결되는 계약에 의해 제공할 재화, 용역의 내용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에는 변경된 재화, 용역의 내용 및 제공일자를 명시하여 현재의 재화, 용역의 내용을 게시한 곳에 그 제공일자 이전 7일부터 공지 합니다.
    3. “회사”가 제공하기로 이용자와 계약을 체결한 서비스의 내용을 재화의 품절 또는 기술적 사양의 변경 등의 사유로 변경할 경우에는 “회사”는 이로 인하여 이용자가 입은 손해를 배상 합니다. 단, “회사”에 고의 또는 과실이 없는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 합니다.
    제 5조 (서비스의 중단)
    1. “회사”는 컴퓨터등 정보 통신설비의 점검, 보수, 교체 등의 경우에 “사이트”의 “서비스” 제공을 일시적으로 중단할 수 있습니다.
    2. “회사”는 제 1항의 사유로 서비스의 제공이 일시적으로 중단됨으로 인하여 이용자 또는 제 3자가 입은 손해를 배상합니다. 다만, “회사”에 고의 또는 중대한 과실이 없는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 합니다.
    제 6조 (회원 가입)
    1. 이용자는 “사이트”에 정해진 가입 양식에 따라 회원 정보를 기입한 후 이 약관에 동의한다는 의사 표시를 하는 방법으로 회원 가입을 신청 합니다.
    2. “회사”는 제 1항과 같이 회원으로 가입할 것을 신청한 이용자 중 다음 각 호에 해당 되지 않은 한 회원으로 등록 합니다.
    ① 등록 내용에 허위, 기재 누락, 오기가 있는 경우
    ② 기타 회원으로 등록하는 것이 “사이트”의 기술상 현저히 지장이 있다고 판단되는 경우
    3. 회원 가입 계약의 성립 시기는 “회사”의 승낙 이 회원에게 도달한 시점으로 합니다.
    4. “회사”는 새로운 회원 가입 시 회원 ID를 무료로 제공하며 서비스 이용신청자는 반드시 이용신청을 하여야 합니다.
    5. 회원은 제 15조 제 1항에 열거된 등록사항에 변경이 있는 경우, 즉시 전자우편 기타 이에 준하는 방법으로 “회사”에 그 변경사항을 알려야 합니다.
    제 7조 (회원탈퇴 및 자격상실 등)
    1. 회원은 “사이트”에 언제든지 탈퇴신청을 할 수 있으며, 이 경우 “회사”는 즉시 회원탈퇴를 처리합니다.
    2. 회원이 다음 각 호의 1에 해당하는 경우 “회사”는 서비스 이용을 제한 또는 정지시킬 수 있습니다.
    ① 가입 신청 시 허위 내용을 기재한 경우
    ② “사이트”를 이용하여 구입한 재화, 용역 등의 대금, 기타 회원이 부담하는 채무를 불이행하는 경우
    ③ 타인의 “사이트”의 이용을 방해하거나 타인의 개인정보를 도용하는 등 전자거래질서를 침해위협하는 경우
    ④ “사이트”를 이용하여 이 약관이 금지하는 행위 또는 법령, 공서양속 등에 반하는 행위를 하는 경우
    ⑤ 사회의 안녕이나 혹은 미풍양속을 저해할 목적으로 신청하였을 경우
    ⑥ 타인의 명의를 도용하여 신청하였을 경우
    3. “회사”가 “서비스” 이용을 제한정지하고자 할 때에는 미리 그 사유, 일시, 기간을 전자우편, 전화, 서면 등으로 당해 이용자에게 통지합니다. 다만 긴급을 요할 경우에는 조치 후에 통지할 수 있습니다.
    4. “회사”가 “서비스” 이용을 제한정지시킨 후 그 제재 사유가 된 행위가 2회 이상 반복되거나 30일 이내에 그 사유가 시정되지 아니하는 경우 “회사”는 회원자격을 박탈할 수 있습니다.
    5. “회사”가 회원자격을 박탈하는 경우에는 회원등록을 말소하며, 이 경우 말소 전에 회원에게 이를 통지합니다.
    6. 서비스이용의 제한정지, 회원자격의 박탈로 인한 손해에 대해서 “회사”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제 8조(회원에 대한 통지)
    1. “회사”가 회원에 대한 통지를 하는 경우 회원이 제출한 전자우편 주소로 할 수 있습니다.
    2. “회사”는 불특정 다수의 회원에게 통지하는 경우, 1주일이상 “사이트”에 공시함으로써 개별 통지에 갈음할 수 있습니다.
    제 9조 (구매신청)
    이용자는 “사이트” 에서 아래 방법에 의하여 구매신청을 할 수 있습니다.
    1. 성명(아이디), 주소, 전화번호, 이메일, 차량정보 입력
    2. 재화 또는 용역의 선택
    3. 결제 방법의 선택
    4. 개인정보 활용 동의 선택
    제 10조 (계약의 성립)
    1. “회사”는 제9조와 같은 구매신청에 대하여 다음 각 호에 해당하지 않는 한 승낙합니다.
    ① 신청 내용에 허위, 기재누락, 오기가 있는 경우
    ② 구매신청에 대한 승낙이 영업상 또는 기술상 현저히 지장이 있다고 판단되는 경우
    2. “회사”의 승낙이 제12조 제1항의 수신 확인 통지형태로 이용자에게 도달한 시점에 계약이 성립한 것으로 봅니다.
    제 11조 (결제 방법)
    “사이트” 에서 구매한 재화용역에 대한 대금결제는 아래의 방법으로 할 수 있습니다.
    1. 신용카드 결제
    2. 온라인 무통장 입금
    3. 가상계좌 결제 4. 전화카드 결제
    제 12조 (수신 확인 통지구매 신청 변경 및 취소)
    1. “회사”는 이용자의 구매신청이 있는 경우 이용자에게 수신 확인 통지를 합니다.
    2. 수신확인통지를 받은 이용자는 의사표시의 불일치 등이 있는 경우에는 수신확인통지를 받은 후 즉시 구매신청 변경 및 취소를 요청할 수 있습니다.
    3. “회사”는 배송 전 이용자의 구매 신청 변경 및 취소 요청이 있는 때에는 그 요청에 따라 처리합니다.
    제 13조 (배송)
    1. “회사”는 입금 일로부터 3일(서울/경기 지역)내, 5일(그 외 지역)내에 제품을 택배 및 우편 등기를 통해 배송해 드립니다.
    2. 도서 지역은 별도의 택배 비용이 청구됩니다.
    3. 단, 공휴일, 기타 휴무일에는 배송되지 않습니다.
    4. 천재지변 등 불가항력적인 사유 발생 시 그 해당 기간 동안은 배송 소요 기간에서 제외됩니다.
    제 14조 (취소, 반품 및 교환)
    1. “회사”는 이용자가 구매 신청한 재화 또는 용역이 품절 등의 사유로 재화의 인도 또는 용역의 제공을 할 수 없을 때에는 지체 없이 그 사유를 이용자에게 통지하고, 사전에 재화 또는 용역의 대금을 받은 경우에는 대금을 받은 날부터 7일 이내에, 그렇지 않은 경우에는 그 사유발생일로부터 3일 이내에 계약해제 및 환급 절차를 취합니다.
    2. 다음 각 호의 경우에는 “회사”는 배송 된 재화일지라도 재화를 반품 받은 다음 영업일 이내에 이용자의 요구에 따라 즉시 환급, 반품 및 교환 조치를 합니다. 다만 그 요구 기한은 배송된 날로부터 7일 이내로 합니다.
    ① 고객에게 인도될 당시 당해 제품이 훼손된 경우
    ② 주문하신 제품과 다른 제품이 제공된 경우
    ③ 약관에 명시된 기간을 초과한 경우
    ④ 회원의 구매 의사 변화의 경우
    3. 반환에 필요한 일체 경비는 회사에서 부담하나, 회원의 단순 변심으로 인한 구매 취소의 경우에는 회원이 왕복 배송비를 부담합니다.
    4. 제품 반환은 제공받은 내용 모두를 대상으로 합니다.(개별 제품의 반품은 허용되지 않습니다.)
    제 15조(개인정보보호)
    1. “회사”는 이용자의 정보수집 시 '인종 및 민족', '출신 및 본적지' 등 기본적 인권을 침해할 우려가 있는 민감한 개인정보의 수집을 엄격히 제한하고 있으며 구매계약 이행에 필요한 최소한의 정보를 수집하되, 다음 사항을 필수사항으로 하고, 그 외 사항은 선택사항으로 합니다.
    ① 성명
    ② 주소
    ③ 전화번호
    ④ ID (회원의 경우)
    ⑤ 비밀번호
    ⑥ 차량정보
    2. “회사”가 이용자의 개인 식별이 가능한 개인정보를 수집하는 때에는 반드시 당해 이용자의 동의를 받습니다.
    다만 다음 각 호의 ①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합니다.
    ① 법령에 특별한 규정이 있는 경우
    ② 서비스 이용계약의 이행을 위하여 필요한 경우
    ③ 서비스 제공에 따른 요금정산을 위하여 필요한 경우
    3. 제공된 개인정보는 당해 이용자의 동의 없이 목적 범위를 초과하여 이용하거나 제3자에게 제공할 수 없으며, 그로 인한 손해에 대해서는 “회사”가 책임집니다. 다만 다음 각 호의 ①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합니다.
    ① 법령에 특별한 규정이 있는 경우
    ② 서비스 제공에 따른 요금정산을 위하여 필요한 경우
    ③ 배송 업무상 배송 업체에게 배송에 필요한 최소한의 이용자의 정보(성명, 주소, 전화번호)를 알려주는 경우
    ④ 통계작성, 학술연구 또는 시장조사를 위하여 필요한 경우로서 특정개인을 식별할 수없는 형태로 제공하는 경우
    4. “회사”가 제2항과 제3항에 의해 이용자의 동의를 받아야 하는 경우에는 개인정보관리 책임자의 신원(직책, 성명, 전화번호 기타 연락처), 정보의 수집목적 및 이용목적, 제3자에 대한 정보 제공 관련 사항(제공받는 자, 제공 목적 및 제공할 정보의 내용)등 정보 통신망 이용촉진 등에 관한 법률 제16조제3항이 규정한 사항을 미리 명시하거나 고지해야하며 이용자는 언제든지 이 동의를 철회할 수 있다. 5. 이용자는 언제든지 “회사”가 가지고 있는 자신의 개인 정보에 대해 열람 및 오류정정을 요구할 수 있습니다. 이에 대해 “회사”는 지체 없이 필요한 조치를 취할 의무를 지며, 이용자가 오류의 정정을 요구한 경우에 “회사”는 그 오류를 정정할 때까지 당해 개인정보를 이용하지 않습니다.
    6. “회사”는 신용카드, 은행 계좌 관련 정보를 포함한 이용자의 개인정보의 유출, 분실, 도난, 변조 등으로 인한 이용자의 손해에 대하여 책임을 집니다. 다만 이용자의 고의과실로 인한 개인정보의 유출 등의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합니다.
    7. “회사”는 이용자로부터 제공받은 개인정보의 수집 목적을 달성한 때에는 당해 개인정보를 지체 없이 파기 합니다
    제 16조 (“회사”의 의무)
    1. “회사”는 법령과 이 약관이 금지하거나 공서양속에 반하는 행위를 하지 않으며 이 약관이 정하는 바에 따라 지속적이고 안정적인 서비스 제공 및 재화용역의 공급에 노력합니다.
    2. “회사”는 이용자가 안전하게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이용자의 개인정보(신용정보 포함)보호를 위한 보안 시스템을 갖추겠습니다.
    3. “회사”는 상품이나 용역에 관하여 「표시광고의 공정화에 관한 법률」 제3조 소정의 부당한 표시광고행위를 함으로써 이용자가 손해를 입은 때에는 이를 배상할 책임을 집니다.
    4. “회사”는 이용자가 원하지 않는 영리목적의 광고성 전자우편을 발송하지 않습니다.
    제 17조 (회원의 ID 및 비밀번호에 대한 의무)
    1. 제15조의 경우를 제외한 ID와 비밀 번호에 대한 관리책임은 회원에게 있습니다.
    2. 회원은 제3자에게 자신의 ID 및 비밀 번호를 이용하게 해서는 안됩니다.
    3. 회원이 자신의 ID 및 비밀번호를 도용당하거나 제3자가 사용하고 있음을 인지한 경우에는 즉시 “회사”에 통보하여 그 안내에 따라야 합니다.
    제 18조 (이용자의 의무)
    이용자는 이 약관 및 관계 법령을 준수하여야 하며, 다음 행위를 하여서는 안됩니다.
    ① 신청 또는 변경 시 허위내용의 등록
    ② “사이트”에 게시된 정보의 변경
    ③ “회사”가 정한 정보 이외의 정보(컴퓨터 프로그램 등)의 송신 또는 게시
    ④ “회사” 기타 제3자의 저작권 등 지적재산권에 대한 침해
    ⑤ “회사” 기타 제3자의 명예를 손상시키거나 업무를 방해하는 행위
    ⑥ 외설 또는 폭력적인 메시지화상음성 기타 공서양속에 반하는 정보를 쇼핑몰에 공개 또는 게시하는 행위
    제 19조 (저작권의 귀속 및 이용제한)
    1. “회사”가 작성한 저작물에 대한 저작권 기타 지적재산권은 “회사”에 귀속합니다.
    2. 이용자는 “회사”를 이용함으로써 얻은 정보를 “회사”의 사전 승낙 없이 복제, 송신, 출판, 배포, 방송 기타 방법에 의하여 영리목적으로 이용하거나 제3자로 하여금 이용하게 해서는 안됩니다.
    제 20조 (분쟁해결)
    1. “회사”는 이용자가 제기하는 정당한 의견이나 불만을 반영하고 그 피해를 보상처리하기 위하여 고객센터를 설치운영합니다.
    2. “회사”는 이용자가 제기하는 불만 사항 및 의견을 신속적정하게 처리합니다. 다만 신속한 처리가 곤란한 경우에는 이용자에게 그 사유와 처리일정을 지체 없이 통보해 드립니다.
    3. “회사”와 이용자 간에 분쟁 발생 시 전자거래기본법 제28조 및 동 시행령 제15조에 근거하여 설치된 전자거래분쟁조정위원회의 조정에 따를 수 있습니다.
    4. 본 약관의 해석, 수행, 종결과 관련한 최종판결은 회사소재지의 관할 법원으로 합니다.
    제 21조 (관할법원 및 준거법)
    1. “회사”와 이용자 간에 발생한 전자거래 분쟁에 관한 소송은 민사 소송법상의 관할법원에 제기합니다.
    2. “회사”와 이용자 간에 제기된 전자거래 소송에는 한국 법을 적용합니다.
    부 칙 제 1조 (약관의 효력)
    이 약관은 2012년 4월 2일부터 시행하며, 이 약관이 제정되기 전에 가입한 회원에게도 적용 됩니다
  • 개인정보취급방침

    *총칙
    ① 개인정보란 생존하는 개인에 관한 정보로서 당해 정보에 포함되어 있는 성명, 주민등록번호 등의 사항에 의하여 당해 개인을 식별할 수 있는 정보(당해 정보만으로는 특정 개인을 식별할 수 없더라도 다른 정보와 용이하게 결합하여 식별할 수 있는 것을 포함합니다)를 말합니다.
    ② ㈜다인 (이하 “회사”라 함)는 귀하의 개인정보보호를 매우 중요시하며, 『정보통신망이용촉진및정보보호에관한법률』상의 개인정보보호규정 및 정보통신부가 제정한 『개인정보보호지침』을 준수하고 있습니다. “회사”는 개인정보취급방침을 통하여 귀하께서 제공하시는 개인정보가 어떠한 용도와 방식으로 이용되고 있으며 개인정보보호를 위해 어떠한 조치가 취해지고 있는지 알려드립니다.
    ③ “회사”는 개인정보취급방침을 홈페이지 첫 화면에 공개함으로써 귀하께서 언제나 용이하게 보실 수 있도록 조치하고 있습니다.
    ④ “회사”는 개인정보취급방침의 지속적인 개선을 위하여 개인정보취급방침을 개정하는데 필요한 절차를 정하고 있습니다.
    *개인정보의 수집범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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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개인정보의 수집목적 및 이용목적
    1) 수집목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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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이메일주소, 전화번호, 이메일 수신여부, SM 수신여부 : 고지사항 전달, 본인 의사 확인, 불만 처리 등 원활한 의사소통 경로의 확보, 새로운 서비스/신상품이나 이벤트 정보의 안내
    - 주소, 전화번호 : 경품과 쇼핑 물품 배송에 대한 정확한 배송지의 확보
    - 그 외 선택항목 : 개인맞춤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한 자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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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 이용목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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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위탁 처리 : 원활한 업무 처리를 위해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위탁 처리할 경우 반드시 사전에 위탁처리 업체명과 위탁 처리되는 개인정보의 범위, 업무위탁 목적, 위탁 처리되는 과정, 위탁관계 유지기간 등에 대해 상세하게 고지합니다.
    - 매각, 인수합병 등 : 서비스제공자의 권리와 의무가 완전 승계, 이전되는 경우 반드시 사전에 정당한 사유와 절차에 대해 상세하게 고지할 것이며 이용자의 개인정보에 대한 동의 철회의 선택권을 부여합니다.
    ② 고지 및 동의방법은 온라인 홈페이지 초기화면의 공지사항을 통해 최소 10일 이전부터 고지함과 동시에 이메일 등을 이용하여 1회 이상 개별적으로 고지합니다.
    ③ 다음은 예외로 합니다.
    - 관계법령에 의하여 수사상의 목적으로 관계기관으로부터의 요구가 있을 경우
    - 통계작성, 학술연구나 시장조사를 위하여 특정 개인을 식별할 수 없는 형태로 광고주, 협력사나 연구단체 등에 제공하는 경우
    - 기타 관계법령에서 정한 절차에 따른 요청이 있는 경우
    - 그러나 예외 사항에서도 관계법령에 의하거나 수사기관의 요청에 의해 정보를 제공한 경우에는 이를 당사자에게 고지하는 것을 원칙으로 운영하고 있습니다. 법률상의 근거에 의해 부득이하게 고지를 하지 못할 수도 있습니다. 본래의 수집목적 및 이용목적에 반하여 무분별하게 정보가 제공되지 않도록 최대한 노력하겠습니다.
    - 향후 개인정보의 외부 위탁이나 제 3자 정보제공이 필요한 경우에 대해 고객님에게 통지하고 필요한 경우 사전 동의를 받도록 하겠습니다.
    *개인정보의 열람, 정정
    ① 귀하는 언제든지 등록되어 있는 귀하의 개인정보를 열람하거나 정정하실 수 있습니다. 개인정보 열람 및 정정을 하고자 할 경우에는 “회사” 홈페이지의 『회원정보관리』항목을 클릭하여 직접 열람 또는 정정하거나, 개인정보관리책임자 및 담당자에게 서면, 전화 또는 E-mail로 연락하시면 지체 없이 조치하겠습니다.
    ② 귀하가 개인정보의 오류에 대한 정정을 요청한 경우, 정정을 완료하기 전까지 당해 개인 정보를 이용 또는 제공하지 않습니다.
    ③ 잘못된 개인정보를 제3자에게 이미 제공한 경우에는 정정 처리결과를 제3자에게 지체 없이 통지하여 정정하도록 조치하겠습니다.
    *개인정보 수집, 이용, 제공에 대한 동의철회
    ① 회원가입 등을 통해 개인정보의 수집, 이용, 제공에 대해 귀하께서 동의하신 내용을 귀하는 언제든지 철회하실 수 있습니다. 동의철회는 홈페이지 첫 화면의 『동의철회(회원탈퇴)』를 클릭하거나 개인정보관리책임자에게 서면, 전화, E-mail등으로 연락하시면 즉시 개인정보의 삭제 등 필요한 조치를 하겠습니다. 동의 철회를 하고 개인정보를 파기하는 등의 조치를 취한 경우에는 그 사실을 귀하께 지체 없이 통지하도록 하겠습니다.
    ② “회사”는 개인정보의 수집에 대한 동의철회(회원탈퇴)를 개인정보를 수집하는 방법보다 쉽게 할 수 있도록 필요한 조치를 취하겠습니다.
    *개인정보의 보유기간, 이용기간 및 파기절차, 방법
    ① 귀하의 개인정보는 다음과 같이 개인정보의 수집목적 또는 제공받은 목적이 달성되면 파기됩니다. 단, 상법 등 관련법령의 규정에 의하여 다음과 같이 거래 관련 권리 의무 관계의 확인 등을 이유로 일정기간 보유하여야 할 필요가 있을 경우에는 일정기간 보유합니다. 별도 DB로 옮겨진 개인정보는 법률에 의한 경우가 아니고서는 보유되어지는 이외의 다른 목적으로 이용되지 않습니다.
    - 회원가입정보의 경우, 회원가입을 탈퇴하거나 회원에서 제명된 경우 등 일정한 사전에 보유목적, 기간 및 보유하는 개인정보 항목을 명시하여 동의를 구합니다.
     1. 계약 또는 청약철회 등에 관한 기록
     보존 이유 :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 보존 기간 : 5년
     2. 대금결제 및 재화 등의 공급에 관한 기록
     보존 이유 :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 보존 기간 : 5년
     3. 소비자의 불만 또는 분쟁처리에 관한 기록
     보존 이유 :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 보존 기간 : 3년
    - 귀하의 동의를 받아 보유하고 있는 거래정보 등을 귀하께서 열람을 요구하는 경우 “회사”는 지체없이 그 열람,확인 할 수 있도록 조치합니다.
    - 파기방법 : 전자적 파일형태로 저장된 개인정보는 기록을 재생할 수 없는 기술적 방법을 사용하여 삭제합니다.
    *개인정보보호를 위한 기술 및 관리적 대책
    ① 기술적 대책
    “회사”는 귀하의 개인정보를 취급함에 있어 개인정보가 분실, 도난, 누출, 변조 또는 훼손되지 않도록 안전성 확보를 위하여 다음과 같은 기술적 대책을 강구하고 있습니다.
    - 귀하의 개인정보는 비밀번호에 의해 보호되며 파일 및 전송데이터를 암호화하거나 파일 잠금기능(Lock)을 사용하여 중요한 데이터는 별도의 보안기능을 통해 보호되고 있습니다.
    ② 관리적 대책
    “회사”는 귀하의 개인정보에 대한 접근권한을 최소한의 인원으로 제한하고 있습니다. 그 최소한의 인원에 해당하는 자는 다음과 같습니다.  이용자를 직접 상대로 하여 마케팅 업무를 수행하는 자  개인정보관리책임자 및 담당자 등 개인정보관리업무를 수행하는 자  기타 업무상 개인정보의 취급이 불가피한 자
    - 개인정보를 취급하는 직원을 대상으로 새로운 보안 기술 습득 및 개인정보 보호 의무 등에 관해 정기적인 사내 교육 및 외부 위탁교육을 실시하고 있습니다.
    - 입사 시 개인정보 관련 취급자의 보안서약서를 통하여 사람에 의한 정보유출을 사전에 방지하고 개인정보취급방침에 대한 이행사항 및 직원의 준수여부를 감사하기 위한 내부절차를 마련하고 있습니다.
    - 개인정보 관련 취급자의 업무 인수인계는 보안이 유지된 상태에서 철저하게 이뤄지고 있으며 입사 및 퇴사 후 개인정보 사고에 대한 책임을 명확화하고 있습니다.
    - 개인정보와 일반 데이터를 혼합하여 보관하지 않고 별도로 분리하여 보관하고 있습니다.
    - 전산실 및 자료 보관실 등을 특별 보호구역으로 설정하여 출입을 통제하고 있습니다.
    - “회사”는 이용자 개인의 실수나 기본적인 인터넷의 위험성 때문에 일어나는 일들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회원 개개인이 본인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기 위해서 자신의 ID 와 비밀번호를 적절하게 관리하고 여기에 대한 책임을 져야 합니다.
    - 그 외 내부 관리자의 실수나 기술관리 상의 사고로 인해 개인정보의 상실, 유출, 변조, 훼손이 유발될 경우 “회사”는 즉각 귀하께 사실을 알리고 적절한 대책과 보상을 강구할 것입니다.
    *개인정보 자동수집 장치의 설치, 운영 및 그 거부에 관한 사항
    - 회사는 귀하의 정보를 수시로 저장하고 찾아내는 ‘쿠키(cookie)’ 등을 운용합니다. 쿠키란 운영하는 웹사이트에(www.abctire.co.kr) 이용되는 서버가 귀하의 브라우저에 보내는 아주 작은 텍스트 파일로서 귀하의 컴퓨터 하드디스크에 저장됩니다. 회사는 다음과 같은 목적을 위해 쿠키를 사용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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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의견수렴 및 불만처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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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이용자 및 법정대리인의 권리와 그 행사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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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귀하가 수신 거부의 의사를 쉽게 표시할 수 있는 방법을 한글 및 영문으로 각 각 명시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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